마르샤가격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나 조회 29회 작성일 2021-06-15 11:36:54 댓글 0

본문

[자동차 역사] 현대자동차 마르샤 역사!

자동차 역사 - 현대자동차 마르샤 역사입니다!
아슬란과 더불어 현대의 비운의 차종이죠... 애매한 점이 많아서 조기 단종된게 아쉽네요 ㅠㅠ
구독\u0026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본 영상은 1080p 60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Chang Mark : 마르사는최종단종
섬광탄좀다오 : 저의 집에서 가까운 상가에서 마르샤 찾았어요
빠세 : 마르샤 핸들링 예술 이었었는데....
신원섭 : 저도 마르샤 운행해본경험을토대로말씀드립니다
당시 96년식 2500cc 풀옵이었죠
승차감 정숙성 호환성은 마르샤를못타라갑니다
(제 경험이니 악플삼가부탁이요)
D K : 아슬란=어슬렁
현대의 품질경영은 출발합니까???

[자동차] 현대자동차 마르샤 (HYUNDAI Marcia) 제원 및 차량 소개 (현대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승용차 마르샤)1995년~1998년 생산(프로젝트명:H)

#현대자동차 #마르샤


[자동차] 현대자동차 마르샤 (HYUNDAI Marcia) 제원 및 차량 소개 (현대자동차의 전륜구동 중형 승용차 마르샤) 1995년~1998년 생산 (프로젝트명 : H) / (TV럭키맨)


이글을 유트브에서 보기



유튜브검색 ; TV럭키맨 / TV LUCKYMAN
채널명 ; TV럭키맨
https://www.youtube.com/channel/UCpOy_l3bYXk5p7n4b7Xfi9A



현대자동차의 중형승용차.
현대 마르샤 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쏘나타의 윗급으로 1995년 3월에 출시한 전륜구동 중형 세단입니다. 프로젝트명(코드네임)은 H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고급 중형 세단을 컨셉으로 출시하였으며, 당초 목적은 쏘나타와 그랜저 사이의 라인업을 메워 줄 목적이었습니다. 1993년 말~1994년 초까지만 해도 해외 수출 전용 모델로 개발하려 했으나, 이내 내수 시장 판매용으로 방향을 돌리게 됩니다.
원래 카덴자라는 이름으로 1994년 중순경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차량 출시일이 1994년 8월에서 그해 12월로, 또 1995년 3월로 계속 미뤄졌고 출시명도 1994년 10월경 '카덴자'에서 '마르샤'로 바뀌었습니다.
마르샤는 출시 당시 절찬리에 판매중이던 쏘나타 II의 고급화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라고 봐도 됩니다. 플랫폼은 당시 판매중이던 쏘나타 II 및 쏘나타 III에 적용된 Y3 플랫폼을 사용했습니다. 사실 플랫폼 뿐만 아니라 차체도 그대로 공유해서 마르샤는 파워트레인 및 앞, 뒤 디자인을 제외한 모든 부분이 쏘나타 II와 똑같은 차량이었습니다. 내장 디자인은 쏘나타 II를 베이스로 하되, 오디오, 공조 장치, 에어백, ECS 등과 같은 일부 편의사양이 그랜저급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입니다.
엔진은 2.0리터, 2.5리터 두 가지 트림이 존재했습니다. 2.0L 보급형은 쏘나타에 탑재되는 시리우스 2,000cc DOHC 엔진을 장착했고, 2.5L 고급형은 그랜저의 중급형 모델에 탑재되는 미쓰비시 사이클론 V6 2,500cc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2.5L 고급형의 경우 공차중량 대비 구동 성능이 뛰어나 당시 고속도로에선 웬만한 국산차들은 모두 이길 정도의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LPG 전용인 2.0/2.4 LPG 모델도 있었고, 마르샤 택시도 있었습니다.
현대는 처음에 광고에서 2.5L를 주력으로 밀었으나 저조한 판매량에 곧 2.0L를 주력으로 선회했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도 쏘나타에 치이며 저조한 판매량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비싼 가격 때문에 대한민국 정서상 그 돈을 줄 바에 차라리 돈을 더 주더라도 최고급 차인 그랜저로 가자는 인식이 팽배하여 큰 인기는 없었고, 2,000cc 보급형 모델은 이후 출시된 쏘나타 3의 호불호가 갈렸던 디자인으로 인해 쏘나타 3의 고급형 수요를 어느 정도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중형 세단 이상으로 갈수록 차체 크기에 집착하고 남들에게 과시하는 것이 주류인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에서 중형차의 차체를 그래도 활용하고 디자인 손보고 옵션만 집어넣어 차별화에 한계가 있던 마르샤는 그닥 좋게 보이는 모델이 아니었기에, 쏘나타와 마찬가지라는 인식이 팽배하여 저조한 판매량에 첫 출시 3년만에 단종되는 비운의 운명을 맞이합니다.
아랍 국가들과 러시아 및 타 동유럽 국가들에 수출도 했었는데, 그나마도 한정판으로 판매된 거라 상당히 보기 힘든 차종 입니다.
1997년 4월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뉴 마르샤가 선보였습니다. 이중 격자 무늬의 프런트 그릴과 신형 알루미늄 휠, 새로운 우드 그레인 및 2단 콘솔박스 등으로 실내외를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저조한 판매량을 보였고 외환위기 때인 1998년 10월 현대자동차의 차량 감축을 통해 바람처럼 사라졌습니다.


1995년식 마르샤를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가격은 1,690만원~2,440만원 이며, 연료는 가솔린을 사용 하였고, 연비는 9.2km/ℓ~10.8km/ℓ, 출력은 146hp~173hp, 토크는 19.2kg.m~22.4kg.m , 배기량은 1,997cc~2,497cc, 엔진은 2.0 DOHC, 2.5 DOHC ,구동방식은 전륜구동, 변속기는 자동4단과 수동5단으로 생산 되었습니다.

마르샤 제원을 간략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전장은 4,770mm , 전폭은 1,770mm , 전고는 1,405mm , 축거는 2,700mm 입니다.
감사합니다.
뭐 : ㅋㅋ 내 첫차..
정재연 : 아.. 카덴자라면 기아k7 수출명인데..
정재연 : 메모리 시트, 오토에어컨 등 고급 옵션을 선택가능하게 했습니다. 결국 현대 아슬란과 상당히 비슷한 처지에 몰려 결국 빠른기간에 단종되었다고 합니다.
장동규 : 현대 마르샤 쏘나타2 쏘나타3 자동차랑 왜 비슷하게 생겼어요?
럭키스토리[Lucky Story] : ㅇㅏ 제가 잘못 올렸나 보네요
영상시청감사드립니다

지금 한국 택시계 대혁명 수준이라는 신형 G80 택시 등장에 현대차가 발칵 뒤집힌 이유, "결국 전국민 상대로 역관광 당하는 일 남아버린 현상황"

"쏘나타 택시는 없다면서?", "G80 택시가 갑자기 왜 나와?"... 모델 고급화를 근거로 쏘나타 택시는 만들지 않겠다고 선언한 현대차. 그런데 최근 신형 제네시스 G80 택시가 도로에서 포착되면서 의문을 갖는 소비자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쏘나타는 없는데 G80 택시가 나오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지금 바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https://bit.ly/36xhuMb
'남자들의 자동차' 커뮤니티 : http://bit.ly/2QaxzjW
카붐 공식 쇼핑몰 : http://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http://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네이버포스트 : https://post.naver.com/autopostmedia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엠K : 땅도 ㅈ만한 나라에 중형 택시
BushMasters777 : ㅛ
박종선 : 지금 택시에 신경이 쓰일가.....중고차 시장이 있는대.....
커여워 : 현대차는 택시가 제일 잘어울려
Camino : 어디를 가나 택시 단점으로 승차거부만 이야기해요.. 그러면 승차거부 없는 플랫폼 택시 호출서비스 쓰면 되는건대.. 쓰라고 있는걸 활용 못하고 가만히 있는 다른 플랫폼 택시들도 같이 승차거부나 하는 별볼일 없는 인간들이 돈만 밝히는 것처럼 보이네요.. 저는 카카오지만 신림동 꼭대기도 올라갑니다.. 다른 플랫폼은 모르겠지만 카카오는 근처에 카카오 블루택시만 있다면 100퍼 나타납니다.. 다만 일단 법인택시는 이 영상에서 처럼 콜도 승차거부 합니다.. 그래놓고는 가까이있는 자기 안주고 멀리있는 블루준다는데 시스템에는 기록이 남으니 패널티 받는건데.. 거짓말 같으면 새벽에 강남일대 가보세요 세워놓고 죄다 반상회 합니다

... 

#마르샤가격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1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efactor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